아로니움
top image

Community

NOTICE

[기사]강화 석모도 아로니움글램핑, '캠핑의 계절' 가을 맞아 안전 여행지 조성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로니움 댓글 comment0건 조회 view971회 작성일 clock21-11-11 17:17

본문

5c22cb72bc7353832385e856d79c45c6_1636618658_5272.jpg
 


강화 석모도 소재의 글램핑 전문업체 ‘아로니움글램핑’이 완연한 가을을 맞이하여 방문객들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방역 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달 1일부터 단계적 일상회복(이하 ‘위드 코로나’)가 시행되었고 이에 많은 사람들이 국내여행을 떠나기 시작했다. 국내 여행지 중 강화도는 수도권과 가까워 단기간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는 장소다. 


특히 완연한 가을이 되자 가을의 풍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캠핑을 즐기기 위하여 강화 석모도 글램핑장 아로니움글램핑을 찾는 발걸음이 늘어나고 있다. 아로니움글램핑은 1만 5천평 규모의 넓은 잔디밭을 보유한 자연친화적 글램핑장이다. 


다양한 규모의 숙박시설등을 제공하고 있어 특별한 캠핑 장비나 관련 지식이 없더라도 편안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넓은 텐트 간격으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특화돼 안전한 여행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진다. 


아울러 위드 코로나에 대비하여 철저한 방역 수칙 아래 전 객실은 물론 카페, 레스토랑 등 모든 시설들을 매일 꼼꼼히 소독하고 있다. 더불어 모든 근무자와 방문객에 대하여 마스크 착용 및 발열 체크를 준수하는 등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아로니움글램핑 관계자는 “본 글램핑장은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카페를 운영해 캠핑 요리부터 호텔식 요리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반려견 동반 입소가 가능한 캠핑장이므로 넓은 잔디밭에서 강아지와 함께 뛰어 노는 추억 쌓기도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로니움글램핑은 캠핑의 계절 가을과 위드 코로나 전환을 맞이해 보다 철저한 방역으로 방문객들의 안전한 여행에 힘쓰는 중이다. 프라이빗한 여행이 가능한 강화 석모도 대규모 글램핑장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로니움글램핑은 와규, 이베리코, 돼지 목살 등 캠핑에 어울리는 음식들로 구성된 BBQ 패키지와 직접 재배한 아로니아 음료 및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다.


기사원문보기: http://www.gpkorea.com/news/articleView.html?idxno=7985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